큐리텔은 디자인,기능,가격의 군더더기를 없앤 심플 슬라이드폰 ‘큐리텔 PT-S210(SKT용)’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.
큐리텔 ‘PT-S210’은 초소형(89*43*19.6mm) 크기의 인테나 반자동 슬라이드 디자인에 메가픽셀 카메라MP3P 등 휴대폰의 핵심 멀티미디어 기능을 탑재한 심플(simple) 스타일 제품으로, 30만원대 중반의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됐다.
심플 슬라이드폰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편의성과 그립감을 극대화한 작고 깔끔한 디자인.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초소형(89*43*19.6mm) 크기에 어느 곳 하나 모나지 않은 조약돌 느낌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그립(grip)감을 대폭 강화했다.
선호도가 높은 인테나 반자동 슬라이드 디자인을 채택하여 한 손으로 열고 닫으며 통화를 하고 호주머니나 복잡한 가방 속에도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.
또한 회전형(rolling) 130만화소 메가픽셀 카메라를 탑재하여 ‘셀카’는 물론 원하는 각도에서 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, 카메라 필터 기술을 적용한 ‘화질 보정 효과’를 통해 ‘뽀샤시’ 처리를 할 수 있어 별도의 사진 편집 없이도 얼굴의 잡티나 찡그린 표정을 밝고 화사한 느낌으로 바꿀 수 있다.
휴대폰의 핵심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자리잡은 MP3플레이어도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, MP3를 들으며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내는 멀티태스킹(Multi Tasking)을 지원하는 첨단 컨버전스 폰이다.
이 밖에도 ▲전자사전(영한사전,한자사전) ▲모바일뱅킹(M뱅킹) ▲ 지하철 노선도 등 고객 편의를 세심하게 배려한 고품격 부가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