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체국쇼핑은 설을 맞이해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‘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 대잔치’를 진행한다.
이번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사과와 배를 비롯해 한과, 벌꿀, 갈비, 김, 굴비, 옥돔 등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수산물 약 5,000여종을 최고 20%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.
제수용품이나 설 선물처럼 반드시 준비해야만 하는 주요상품들이 대부분 2 ~ 3만원 대 가격이고, 단 하나를 주문해도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주머니 부담을 덜었다.
여기에 우체국만의 전국 통합 물류망을 통해 주문 즉시 생산지에서 고객에게 바로 배송되어 빠르고 편리하게 더욱 좋은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.
이밖에 설맞이 행사다운 풍성함을 더할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.
우체국쇼핑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조미구이 김을 증정하는가 하면, 17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미리 주문고객 중 60명에게는 인삼유과를 증정한다.
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인터넷우체국 ‘ePOST’에 가입한 신규회원 중 100명에게는 쌀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.
한편, 우체국쇼핑몰 내 ‘해외배송서비스(world.epost.go.kr)’ 코너에서도 ‘설맞이 해외배송 EMS특별 할인행사’를 실시, EMS 배송료를 20%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.
행사를 담당하는 우체국쇼핑의 이주미 과장은 “해외에 있는 친지들과도 명절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작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”고 행사의 의미를 전했다.
우체국쇼핑은 ‘해외배송서비스’를 통해 현재 세계 43개국에 우리 농수산물 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다.
‘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대잔치’상품 주문은 인터넷 우체국쇼핑몰(mall.epost.go.kr)과 우체국 콜센터(1588-1300/080-600-1300)로 24시간 가능하다.